복숭아 섭취의 5가지 부작용

더운 날에는 잘 익은 복숭아의 맛을 즐기는 것이 매우 즐겁습니다. 이 과일에는 또한 다음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다량의 유용한 물질이 있으며 식단에 복숭아를 추가하면 이것이 여러분을 기다립니다. 논의하다

연구에 따르면 복숭아는 인체에 ​​강한 영향을 미칩니다. 다음은 이러한 과일을 먹을 때 경험할 수 있는 몇 가지 부작용입니다.

  1. 심장병 발병 위험 감소. 2013년 연구에 따르면,Journal of Nutrition and Dietetics에 발표된 높은 수준의 안토시아니딘과 플라보노이드(복숭아에서 발견됨)는 "좋은" 콜레스테롤을 증가시키고 중성지방을 낮춥니다. 이 모든 것이 심혈관 질환의 가능성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됩니다.

  2. 유방암의 확산 감소. 2014년 연구에서(Journal of Nutritional Biochemistry)에 따르면 복숭아는 폴리페놀로 인해 유방암 세포의 성장과 종양 성장의 2차 병소 형성을 늦출 수 있습니다. 이렇게하려면 하루에 2 ~ 3 개의 과일을 먹으면 충분합니다. Agricultural and Food Chemistry에 발표된 또 다른 연구에서는 Rich Lady 복숭아의 페놀 화합물이 유방암 세포에 동일한 영향을 미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1. 소화 개선. 이는 복숭아에 함유된 식이섬유 때문이다. 그런 중간 크기의 과일 중 하나에 – 식이섬유 2g.

  2. 골다공증 발병 가능성 감소. 복숭아 1개와 함께 사용하시면일일 칼륨 섭취량의 약 6%를 얻습니다. 그리고 2020년 연구에 따르면 이 물질은 뼈 건강에 좋으며 충분한 양으로 골다공증의 위험을 줄일 수 있습니다.

  3. 호흡기 질환 증상 완화. 사실 복숭아에는 비타민 C가 풍부합니다.또한 과일 한 개에는 약 6밀리그램의 영양소가 들어 있습니다. 국제 비타민 및 영양 연구 저널(International Journal of Vitamin and Nutrition Research)에 발표된 연구에 따르면, 기관지염이나 폐렴이 있는 노인들은 비타민 C 보충제를 섭취한 사람들이 위약을 섭취한 사람들보다 더 나은 결과를 보였습니다.

뉴스 기사는 의사의 처방과 동일시 될 수 없습니다. 결정을 내리기 전에 전문가와 상담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