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매는 오늘날 매우 흔합니다. 이 질병의 발병을 예방하려면 다음 사항을 기억하는 것이 좋습니다.
Consumer Mag 전문가인 Janet Coleman은 음료로 치매의 위험을 줄이는 4가지 방법을 나열했습니다. 좋은 습관을 기르기만 하면 됩니다.
- 매일 커피 한잔. 과학자들은 적당량의 커피가뇌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칩니다. 커피에는 항산화 물질이 풍부하며 치매 위험을 54% 줄이는 데 도움이 됩니다. 또한 이 음료에는 뇌 기능을 향상시키고 기분을 개선하며 집중력을 향상시키는 아미노산 L-테아닌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 차 마시기. 과학 논문에 따르면 차인지 저하를 예방합니다. 미국 예방 의학 저널(American Journal of Preventive Medicine)에 발표된 한 연구 결과에 따르면 매일 3잔의 홍차 또는 녹차를 섭취하는 여성이 인지 장애에 덜 취약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 적당량의 알코올. 술을 마시는 노인들의 경우에는적당히, 술을 많이 마시거나 술을 완전히 끊는 노인들에 비해 불안과 우울증의 수준이 낮고 자살 시도도 적습니다.
- 가당 음료의 소비 감소. 탄산음료와 단 과일 음료를 꾸준히 섭취한다면,연구에 따르면 이것은 당뇨병, 심혈관 질환, 치매, 알츠하이머 병으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또한 Stroke에 발표된 연구에서 가당 청량 음료의 소비가 증가하면 치매와 뇌졸중의 가능성이 증가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뉴스 기사는 의사의 처방과 동일시 될 수 없습니다. 결정을 내리기 전에 전문가와 상담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