캘리포니아 대학의 과학자들은 연구를 수행하고 피스타치오를 감소의 수단으로 불렀습니다.
Izvestia 간행물은 연구에 대해 간략하게 기술합니다.실험 기간 동안 자원 봉사자 중 절반은 4개월 동안 매일 40g이 조금 넘는 피스타치오를 섭취했습니다. 자원봉사자 전원은 예외 없이 신체 활동을 늘리고 식단을 조절했습니다. 단지 어떤 사람들은 피스타치오를 먹었고 다른 사람들은 먹지 않았을 뿐입니다.
그 결과 실험에 참여한 모든 참가자는원래 체중이지만 견과류를 먹은 사람들은 추가 혜택을 받았습니다. 혈압이 떨어지고식이 섬유를 더 많이 먹고 단 음식을 덜 먹었습니다. 또한 항산화 카로티노이드 인 루테인, 알파 및 베타 카로틴의 혈중 농도가 더 높은 것으로 밝혀졌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