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캐슬 대학교 과학자 그룹의 최근 발견에 대한 정보가 인터넷에 나타났습니다. 그들은 보냈다
소량을 사용하는 것으로 밝혀졌습니다.주요 식사 전에 단백질을 섭취하면 당뇨병 환자가 혈당 수치를 조절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즉,이 방법은 혈액에서 필요한 수준의 포도당을 유지하는 데 매우 성공적으로 대처합니다.
연구진은 앞으로 추가적인 실험을 진행할 예정인 것으로 알려졌다. 그 일환으로 더 많은 수의 피험자가 테스트에 초대됩니다.
그러나 전문가들은 당뇨병 및 기타 유형의 단백질에 대한 영향을 연구하려고 합니다. 완두콩, 버섯 또는 감자에서 얻은 야채를 포함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