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학자들: 콩류가 많은 식물성 식단은 지방 연소를 가속화합니다

책임 있는 의학을 위한 의사 위원회(Physicians Committee for Responsible Medicine)의 최근 연구에 따르면 완전 채식으로 전환하면

체중 감량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사실, 가금류, 생선 및 고기를 포기하고 콩과 식물을 많이 먹는 것이 중요합니다.

에 발표된 연구 결과Journal of the Academy of Nutrition and Dietetics에 발표된 연구에서는 영양이 체중 감소에 중요한 역할을 한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동물성 제품을 피하고 식물성 식품을 더 많이 섭취하기만 하면 됩니다.

의사 위원회의 전문가들이 수행한 연구에서책임 의학에는 244명의 과체중 성인이 참여했습니다. 지원자들은 무작위로 완전채식을 따르거나 16주 동안 식단을 전혀 바꾸지 않았습니다. 실험이 끝날 때까지 219명의 지원자만이 살아남았습니다.

획득한 모든 데이터를 분석한 후 전문가들은식물성 식단을 섭취한 사람들은 일반적인 식단을 따르는 사람들에 비해 체중이 평균 13파운드(약 6kg), 지방량이 평균 9.1파운드(약 4kg) 감소했다고 결론지었습니다.

섭취 시 참가자의 체중이 감소했습니다.과일, 콩과 식물, 완전 채식 고기 대체품, 곡물. 곡물은 또한 체지방 수치를 줄이는 데 도움이 되었습니다. 또한 첨가된 동물성 지방, 첨가된 기름, 계란, 유제품, 생선, 가금류 및 기타 유형의 육류 섭취를 줄이면 체중 감량과 지방량 감소에 도움이 됩니다.

또한 연구자들은 완전 채식주의자가 인슐린 감수성을 개선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뉴스 기사는 의사의 처방과 동일시 될 수 없습니다. 결정을 내리기 전에 전문가와 상담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