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utgers University의 전문가가 실시한 연구에 따르면 다이어트 중에는
대학 과학자들이 받은 모든 분석Rutgers 데이터에 따르면 식단에서 단백질 양이 약간 증가하더라도(예: 18%에서 20%로) 음식 선택에 영향을 줍니다. 이번 연구 결과는 과학 저널 비만에 게재됐다.
특히 체중 감량을 하는 사람들이 있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특정 식단을 고수하고 단백질 섭취를 늘린 사람들은 녹색 채소를 더 많이 먹고 덜 먹기 시작했습니다. 정제된 곡물에 설탕을 첨가했습니다.

전체적으로, 연구는 분석했다Rutgers University의 임상 시험에 참여한 200명 이상의 여성과 남성으로부터 얻은 데이터입니다. 피험자의 연령은 24~75세였으며 모두 과체중이었습니다. 그들은 500칼로리 결핍 식단을 먹으며 체중을 감량해야 했다. 동시에 영양 전문가들은 칼로리의 18%를 지방이 적은 단백질(콩과 식물, 유제품, 가금류, 가공되지 않은 붉은 고기, 생선)에 할당하고 나머지는 섭취하라고 조언했습니다. 과일, 야채, 통곡물용.
과학자 팀은 또한 모든 참가자를단백질 섭취에 대한 접근 방식에 따라 두 그룹. 18% 단백질 식품을 섭취한 사람들은 저단백 그룹으로 특징지어졌습니다. 식단에 20%의 단백질을 추가한 사람들은 고단백 그룹으로 간주되었습니다.
결과적으로 두 그룹 모두 패한 것으로 드러났다.6개월 안에 체중의 약 5%가 감소합니다. 그러나 고단백 그룹의 사람들은 더 건강한 음식(특히 녹색 채소, 설탕 및 정제 곡물 섭취량 감소)을 섭취했으며 근육량 손실도 적었습니다.
뉴스 기사는 의사의 처방과 동일시 될 수 없습니다. 결정을 내리기 전에 전문가와 상담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