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teetotalers는 보통 술꾼보다 먼저 사망합니까?

그라이프스발트 대학교의 과학자들은 알코올이 수명을 연장하는 데 유용한지 알아냈습니다.

술을 적당히 마시는 사람보다 일찍 죽는 경우가 많습니다. 결과적으로 알코올은 건강상의 이점이 없으며 후자는 논리적으로 설명될 수 있습니다.

과학 연구의 결과는플로스 의학. 이 연구의 일환으로 전문가들은 4028명의 미국 성인에 대한 데이터를 연구했습니다. 1996-1997년에 18세에서 64세 사이에 참가자들은 건강 상태와 알코올, 약물 및 기타 나쁜 습관과의 관계를 나타내는 설문지를 작성했습니다. 20년 동안 관찰하면서 얻은 이들의 사망률에 대한 데이터도 분석했다.

이 모든 것이알코올은 조기 사망의 가능성을 줄입니다. teetotalers의 조기 사망은 술을 끊었다는 사실이 아니라 술을 끊은 이유 때문인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특히 장수를 저해하는 질병을 가진 사람들은 술을 끊는 경우가 많다는 것이 밝혀졌다. 이것이 티토탈러와 적당히 음주를 하는 사람들 사이의 사망률 차이에 영향을 미치는 것입니다.

출처: 플로스 메디슨